[의정부/의정부역/그레그레] 햇살맛집으로 유명한 그레그레 카페를 저녁에 방문해보았다.


[의정부/의정부역/그레그레] 햇살맛집으로 유명한 그레그레 카페를 저녁에 방문해보았다.

햇살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그레그레 gregre 아쉽게도 저녁에 방문하게 되었다. gregre #의정부카페 #햇살맛집카페 #의정부시내카페 #의정부역카페 계단을 오르면서부터 느껴지던 달콤한 쿠키냄새와 빵냄새 몇가지 케이크와 심플한 음료가 팔고 있었는데, 저녁을 먹고 바로 방문해서 디저트를 못먹는게 아쉬울 정도였다. 햇살맛집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대관용 촬영이 이루어지는 카페로 상업적 촬영의 금지 공지가 적혀져 있다. 한눈에 보기에도 채광이 잘 들어올것 같은 창. 조금 아쉽다면 번화가 위치에 있어 바깥에 보이는 화려한 네온사인이 언밸런스한 분위기이다. 주문을 하고 카페 곳곳에 소품들을 구경하고 있자니 사장님께서 직접 음료를 가져다 주신다. 우리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그레라떼와 아이스크림라떼를 주문했다. 함께 온 지인은 오랜만에 만난 친한 동생으로 음료가 나오자마자 사진을 열심히 찍어대는 내 덕에 아이스크림라떼를 이 시렵지 않게 먹을 수 있겠다며 너스레를 떤다. 한껏 기대했던 바닐라라떼...


#gregre #카페그레그레 #촬영대관용카페 #촬영대관 #의정부카페 #의정부역카페 #아이스크림라떼 #내돈내산 #그레라떼 #그레그레 #그냥그래 #햇살맛집

원문링크 : [의정부/의정부역/그레그레] 햇살맛집으로 유명한 그레그레 카페를 저녁에 방문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