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광안리 신상 술집] 얼그레이 하이볼 맛볼 수 있는 평일에도 핫플인 안주 맛집, 광안리 표류 (내 돈 내산)


[부산 광안리 신상 술집] 얼그레이 하이볼 맛볼 수 있는 평일에도 핫플인 안주 맛집, 광안리 표류 (내 돈 내산)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를 사실 며칠 전에 공들여서 올렸는데 분명히 저장을 했고... 나중에 확인해 보려는데 어라? 날아가 버렸더라고요...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라서 재 포스팅합니다!! 상세하게 작성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비주얼부터 봐주세요!!! 딱 여자들이 좋아할 술집, 데이트하기 딱 좋은 술집이죠? 요즘에 유행하는 얼그레이 하이볼도 맛볼 수 있으니 다들 스크롤 밑으로 내려서 같이 봐요! 광안리 표류 표류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20-2 1층 표류 전화: 0507-1329-9832 주소: 도로명)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20-2 1층 지번) 민락동 175-25 영업시간: 매일 18:00-02:00 저희는 오픈런을 해서 자리를 고를 수 있었는데요 보자마자 딱 제일 예뻐 보이는 자리가 위에 저 자리더라고요! 바로 앉아봤습니다! 평일인데도 6:30분에 저희가 첫 타임으로 입장했고 7시 정도부터 손님들이 많이 오시더니 7시 30분 정도에는 만석이었어요! 메뉴판입니...


#광안리멜론 #부산 #부산가볼만한곳 #부산광안리술집 #부산술집 #부산술집추천 #부산얼그레이하이볼 #부산하이볼 #얼그레이하이볼 #표류 #표류하이볼 #부라타치즈 #멜론 #광안리바 #광안리부라타치즈 #광안리술집 #광안리술집추천 #광안리안주맛집 #광안리하이볼 #광안리하이볼맛집 #금련산술집 #금련산역술집 #내돈내산 #하이볼

원문링크 : [부산 광안리 신상 술집] 얼그레이 하이볼 맛볼 수 있는 평일에도 핫플인 안주 맛집, 광안리 표류 (내 돈 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