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챌 일기 3주 차 - 3년 만에 싸이 콘서트라니? (feat. 불타는 피켓팅의 현장)


네이버 블챌 일기 3주 차 - 3년 만에 싸이 콘서트라니? (feat. 불타는 피켓팅의 현장)

불타는 피켓팅의 현장이었던 싸이 콘서트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3년 만에 열린 축제다 보니 전 국민이 다 모였는지..^,^ 친구랑 삼 년 전에 정말 재밌게 놀다 왔는데 그때의 기억을 잊을 수가 없던... 코로나가 터질지 모르고 놀던 그때가 너무 그립다... 19년도에 재밌게 놀고 내년에도 또 가자~라고 해버렸지만... 코 로 나 19 가 터져버려서 이제야 콘서트가 열렸다.. 19년도 풋풋하던 시절에 찍어놓은 사진들 >< 다시 얼른 콘서트를 즐기고 싶다 이때는 태풍 오기 직전이었나 그래서 비도 오고 그래서 기분이 그다지 좋진 않았지만 결국 젖을 콘서트였기 때문에 나중에는 정말 신나게 방방 뛰며 놀았던 기억이... ^^ 6/16일 대망의 티켓팅의 날!! 달력에 등록도 해놓고 온갖 sns에 싸이 콘서트 관련 일정이 나오면 친구 태그 해서 난리 치면서 기다린 6/16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로 하면 더 빠르게 티켓팅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일 마치고...


#부산 #피씨방 #티켓 #콘서트 #주간일기챌린지 #싸이흠뻑쑈 #싸이흠뻑쇼 #싸이티켓팅 #싸이콘서트티켓팅 #싸이콘서트 #싸이부산콘서트 #싸이부산 #싸이 #흠뻑쇼

원문링크 : 네이버 블챌 일기 3주 차 - 3년 만에 싸이 콘서트라니? (feat. 불타는 피켓팅의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