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챌일기 9월 3주 차 - 환승 연애 2, 지수&원빈, 남메기 해은?


네이버 블챌일기 9월 3주 차 -  환승 연애 2, 지수&원빈, 남메기  해은?

요즘 정말 빠져있는 예능인 환승연애2! 원래 이런 연예 예능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지인 추천으로 보게 되었는데 완전 존잼이라 정주행 다 하고도 모자라 시즌 1까지 다 보고 왔다는 요즘 핫한 예능! 중간중간에 시즌 1이랑 같이 봐서 등장인물이 헷갈려서 살짝 삐끗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휴... 15화는 약간 호박고구마를 먹었다가 사이다를 먹은 듯 한 회였다 처음 시작할 때 무슨 3시간?..? 이래서 뭐 이리 길게 하나 이랬는데 다 보고 나서 아! 이랬던 예능! 우선 서로의 감정이 공감은 되지만 원빈이 너무너무 불쌍해 보였던,,, 지수&원빈 드디어 나온 둘이 헤어지게 된 이유 사실 군대나 유학 문제도 있겠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이런 상황 때문이었던 거 같다고 생각이 든다 눈치 보는 원빈이.. 보면서 눈물이 왈칵 너무 착한 사람이랑 연애를 하면 내가 나쁜 사람이 되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 게 공감은 되지만 나는 왜 이렇게 지수가 가스라이팅 하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지... 그리고 귀엽고...


#남메기스펙 #주간일기챌린지 #환승연애2 #환승연애215회 #환승연애2남메기

원문링크 : 네이버 블챌일기 9월 3주 차 - 환승 연애 2, 지수&원빈, 남메기 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