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 롱부츠 아소스 직구 찐 후기! (방법, 가격, 245발사이즈 팁!)


바버 롱부츠 아소스 직구 찐 후기! (방법, 가격, 245발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ㅎㅎ 소먀입니다! 올해는 여름에 비가 정말 많이 올 예정이라고 떠들썩해서 그런지 다른 연도 보다 특히 레인부츠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 것 같아요! 저는 미들 레인부츠가 있지만 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롱부츠를 겟 하기로 마음을 먹고 고민을 하다가 바버 롱부츠로 선택을 했습니다! 직구는 몇 번 안 해봤는데 저 정말 초짜인데 저도 쉽게 해냈으니 다들 도전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고고고 우선 저는 아소스라는 곳에서 직구를 진행을 했고 회원가입을 하고 구매를 하면 15%할인을 해줘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 후 구매할 항목을 장바구니에 넣고 이름, 성, 전화번호, 영문 집 주소, 도시명, 광역시 혹은 거주하는 도명, 우편번호를 차례로 적어줍니다! (모두 영어로 기입 필수) 영문 집 주소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변환을 해서 적으시면 되고 어떤 분은 82-10-뒤에 번호를 적으면 된다고 하시던데 저는 010으로 기입해도 잘 왔어요 바버 롱부츠는 올리브, 네이비, 블랙...


#가성비레인부츠 #페이퍼플레인 #아소스직구방법 #아소스직구 #아소스 #바버롱부츠 #바버레인부츠 #바버245 #바버 #레인부츠추천 #레인부츠 #페이퍼플레인레인부츠

원문링크 : 바버 롱부츠 아소스 직구 찐 후기! (방법, 가격, 245발사이즈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