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함수율이 뭐야? 산소투과율이 뭐야? 한달렌즈 비교하기!! / (바이오피니티,아큐브비타,나이트앤데이,오아시스,에어옵틱스하이드라)


[정보] 함수율이 뭐야? 산소투과율이 뭐야? 한달렌즈 비교하기!!  /  (바이오피니티,아큐브비타,나이트앤데이,오아시스,에어옵틱스하이드라)

저는 평소에 거의 매일 렌즈를 착용하고하루종일 착용하는데요!조금 더 착용감이 좋은 렌즈덜 건조한 렌즈를 착용해보고자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기본적으로 알아 둬야할'함수율'과 '산소투과율'에 대해서 설명 후한달렌즈들을 비교 해드릴게요!함수율이란?함수율 선호도는 사람마다 다른데요!저는 눈이 매우 건조한편이어서초반착용감이 안좋아도함수율이 낮은 렌즈를 매우 선호합니다!하드렌즈는 함수율이 0%라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초반 착용감이 불편한가봐요!산소투과율이란?산소가 눈에 전달이 잘 되어야덜 건조하고 뻑뻑하다고 합니다!*산소투과율은 높을수록 좋다*하드렌즈는 산소투과율이 기..........

[정보] 함수율이 뭐야? 산소투과율이 뭐야? 한달렌즈 비교하기!! / (바이오피니티,아큐브비타,나이트앤데이,오아시스,에어옵틱스하이드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정보] 함수율이 뭐야? 산소투과율이 뭐야? 한달렌즈 비교하기!! / (바이오피니티,아큐브비타,나이트앤데이,오아시스,에어옵틱스하이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