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남 도심속의 사찰-"봉은사"에서 공양밥 먹기(연꽃 축제 & 주차 팁)


[여행] 강남 도심속의 사찰-"봉은사"에서 공양밥 먹기(연꽃 축제 & 주차 팁)

가끔 마음이 답답할 때가 있을때 사찰을 가게 되면 마음이 탁 놓입니다. 이번에 소개 드릴 곳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강남 도심속 사찰 "봉은사" 입니다. 이번엔 온 가족들이 같이 가서 사찰밥 까지 먹고 왔네요.ㅎㅎ 우선은 봉은사는 강남 한복판에 있어서 그런지 공양밥도 약간의 절차가 필요로 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신도증이 있으신 분에 한하여 공양밥을 3,000 원에 제공을 합니다. 22년 삼재 및 공양카드 신도증은 시간이 좀 걸리기에 미리 만들어놔야 합니다. 신도증이 없으면, 일반 공양밥을 판매 한다고 하는데 가격은 5천원 이상이라고 하네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봉은사 신도 공양밥 먹기 간결하고도 건강한 공양밥 - 3,000원 (신도증 필 첨부) 저희가 갔을때가 시간이 12시가 좀 넘은지라 (운영시간 11시 30분~12시30분 / 주중) 두부 반찬은 다 나갔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간결하고 건강한 한끼가 무엇인지를 보여준 너무 감사한 공양밥 이였습니다. 밥을 다 먹고 한참을 둘러 ...


#공양밥 #봉은사 #연꽃축제 #주차

원문링크 : [여행] 강남 도심속의 사찰-"봉은사"에서 공양밥 먹기(연꽃 축제 & 주차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