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콘 가격 인플레이션 현상 (세대 구별 Item 역할론?!)


[일상]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콘 가격 인플레이션 현상 (세대 구별 Item 역할론?!)

안녕하세요! 제이 대디 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콘 가격으로 확인이 된 세대차이 혹은 인플레이션 현상에 대해 쓰고자 합니다. 최근의 인플레이션은 정말로 지갑을 닫게 만드는데, 그 체감 직접적으로 한 게 최근의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콘 가격으로 확인을 했습니다. 한때는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콘 가격으로 세대를 나눌 수 도 있을 정도 였다는데요. 그건 그만큼 가격을 천천히 올렸기 때문에 세대 구별을 할 수 있는 수준이였다고 봅니다. 전 500원일 때를 기억해요.ㅋㅋㅋㅋ 근데 최근 2개월도 안되는 시기에 인상되는 가격으로 봤을때는 세대 구별을 할 수 있는 가격 인상은 아니였습니다. 우선, 7월에 새롭게 먹어본 맥도날드 스트로베리 콘 입니다.ㅎ 스트로베리콘 - 800 원 저게 바로 7월의 가격인데요. 지금은........................... 1,200 원이라고 합니다. 너무 무자비한 가격 상승이라고 봐요. 아이스크림 콘 - 900원 특히나 아이스크림 콘은 800 원에서...


#맥도날드 #세대구별 #스트로베리콘 #아이스크림콘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일상]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콘 가격 인플레이션 현상 (세대 구별 Item 역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