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 더운 여름철 뽀송함을 선물해준 노스엣센스 (feat.땀억제제)


[의약품] 더운 여름철 뽀송함을 선물해준 노스엣센스 (feat.땀억제제)

글쓴이는 매년 여름철이 다가오면 블라우스를 적시는 겨드랑이 땀에 치를 떨곤 한다... 그래서 항상 날이 더워지면 데오드란트 스틱을 바르고 다니는데 땀이 나는 것이 어느정도 억제가 되긴 하지만 뭔가 만족스럽지가 않았다. 땀 패드는 답답하고 데오드란트는 마음에 안 들고 어쩌지..고민을 하고 있던 찰나! 친구의 소개로 우연히 알게 된 저자극 다한증 치료제 ! 노스엣 센스 ! 노스엣 센스 노스엣센스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가 되어있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집 근처에 있는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다. 가격은 10,000원을 주고 구매를 하였지만 약국마다 다 다른것 같다. 노스엣 센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첫 번째 취침 전 저녁에 노스엣센스를 바를 부위를 깨끗하게 씻어준 뒤 두 번째 드라이 등을 사용해서 물기를 싹 말려준 후에 발라주면 된다. 세 번째 그리고 다음날에 발랐던 액체를 닦아주면 되는데 귀찮거나 바쁘다고 닦아주지 않으면 해당 부위의 옷감에 손상을 줄...


#겨드랑이다한증 #드리클로 #땀 #땀샘억제 #땀억제제 #땀패드 #바르는약 #발다한증 #발땀 #손다한증 #손땀 #여름 #여름추천아이템 #여름추천템 #다한증치료제 #다한증약품 #겨드랑이땀 #겨드랑이땀억제 #겨땀 #노스엣 #노스엣센스 #노스엣센스가격 #노스엣센스구매 #노스엣센스남자 #노스엣센스부작용 #노스엣센스사용법 #노스엣센스여자 #노스엣센스후기 #다한증 #여름필수템

원문링크 : [의약품] 더운 여름철 뽀송함을 선물해준 노스엣센스 (feat.땀억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