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가을 삿포로] 여행준비편 - 4박5일 여행기(비행기 예약/PCR검사/MY SOS)


[22년 가을 삿포로] 여행준비편 - 4박5일 여행기(비행기 예약/PCR검사/MY SOS)

코로나가 드디어 끝을 보이자 쿼카군의 여행 본능도 다시 꿈틀거리기 시작했다. 코로나 전에는 여름과 겨울 한번씩 해외여행을 다녀왔기에 이번 겨울도 그냥 보낼 순 없었다. 그래서 가까우면서도 맛있는 음식과 쿼카군이 좋아하는 가을과 겨울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을 찾았고 그 결과 일본에서 겨울을 빨리 만날 수 있는 삿포로를 선택하게 되었다. 처음 가보는 삿포로이기에 미리 알아보고자 인터넷을 뒤져봤지만 코로나 전의 정보만 있을뿐 올해의 여행기가 없어 아쉬웠다. 그래서 앞으로 11월 1일부터 5일간 내가 지금 경험하고 있는 삿포로를 공유하고자 한다. 이전 여행기들은 여행 후 작성했다면, 이번 여행기는 현재의 삿포로를 최대한 담고자 여행 중 올리기로 스스로 다짐했다. 오후 5시이지만 오후 8시 같다. 삿포로의 밤은 빨리 시작된다. 비행기 예약 출국) 제주항공 12:05~15:00 (2시간55분) 입국) 티웨이항공 15:00~18:25 (3시간25분) 참고로 일본은 한국과 시차가 같다. 하지만...


#MYSOS #일본MySOS #일본PCR #일본SOS #일본가을여행 #일본겨울여행 #일본비행기예약 #일본씨젠 #일본여행 #일본제주에어 #일본티웨이항공 #제주항공 #홋카이도 #홋카이도여행 #일본4박5일 #일본 #PCR #PCR싸게 #PCR저렴 #남산댁 #비에이여행 #비행기예약 #삿포로 #삿포로4박5일 #삿포로가을여행 #삿포로겨울여행 #삿포로여행 #씨젠의료재단 #오타루여행 #후라노여행

원문링크 : [22년 가을 삿포로] 여행준비편 - 4박5일 여행기(비행기 예약/PCR검사/MY S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