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a] 리스본에 한 달 살기 하러 가는 이야기 Feat. 리스본 왜 가요?


[Hana] 리스본에 한 달 살기 하러 가는 이야기 Feat. 리스본 왜 가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아! 지난 주에는 열심히 글 올리더니 이번 주에는 또 아무것도 안하는 거 같아서 이 언니가 또 게을러졌나 하셨겠지만 ㅋㅋㅋ 아쉽게도 이번에는 아닙니다 놉 작성자 ㅡ 이번에는 아니지롱 이웃분들 ㅡ 오늘 빼고 나머지는 다 게을렀던 거잖아요 ...헤헹... 아무튼 오늘은 나름대로 ㅋㅋㅋ 올해 마지막 이벤트를 앞두고 있기도 해서 이런 저런 업데이트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리스본 한 달 살이 이게 바로 코로나 엔데믹의 효과인지 ㅋㅋㅋㅋ 올해 들어서 정말 여기저기를 많이 다녀오게 되었는데 ㅡ 3월 이탈리아, 4월 더블린/마드리드, 9월 리스본 ㅡ 어쩌다 보니까 도파민 풀충전한 한 해가 되어가는 기분임 근데 나말고 외국 사시는 분들은 이렇게 사시더라??? 다들 체력 만땅이신듯.... 여행이라면 없던 체력도 생겨나는 불반도 한국인들 솔직히 말하면 ㅋㅋㅋ 나도 한 달 살이는 처음임!! 두근두근 여태까지의 모든 삶이 떠돌아다니는 삶을 살게 되어서 그런지 나는 여행에 큰 집착...


#국제결혼 #포르투갈리스본 #포르투갈 #리스본한달살기 #리스본여행 #리스본 #네덜란드남편 #네덜란드남자친구 #네덜란드남자 #국제커플 #국제연애 #포르투갈여행

원문링크 : [Hana] 리스본에 한 달 살기 하러 가는 이야기 Feat. 리스본 왜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