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the Internet of Robotic Things(IoRT) and What Can It Do?


What Is the Internet of Robotic Things(IoRT) and What Can It Do?

인터넷은 그 자체로 기적입니다. 인터넷 사용에 관한 통계에 따르면, 그것은 전 세계를 폭풍으로 몰아넣었습니다. 그러다 인간이 스마트 기기를 연결하고 가정과 공장의 기능을 개선할 수 있도록 사물 인터넷이 등장했습니다. 그래도 더 많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로봇은 이미 IoT와 결합하여 로봇 사물 인터넷이라는 것을 생성했습니다. 이글은 이것이 무엇이며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설명을 하는 글입니다 The Definition and Technology 로봇 사물 인터넷(Internet of Robotic Things)은 지능형 장치가 이벤트를 모니터링하고, 여러 소스의 센서 데이터를 융합하고, 지능을 사용하여 최상의 조치를 결정하..........

What Is the Internet of Robotic Things(IoRT) and What Can It Do?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What Is the Internet of Robotic Things(IoRT) and What Can It 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