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펀드: "Palantir(PLTR)가 더 중요한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가디언 펀드: "Palantir(PLTR)가 더 중요한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12일 발행 기사 투자운용사인 가디언 펀드가 2021년 2분기 투자자 서한을 발행했는데, 이 서신 사본을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21년 상반기에는 유로, 수수료, 비용 순액으로 측정한 분기별 포트폴리오 수익률이 +16.85%를 기록했다. 펀드의 상위 5개 보유주식을 보고 2021년 최고 베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디언 펀드의 2021년 2분기 투자자 서한에서 펀드는 팔란티르 테크놀로지스(NYSE: PLTR)를 언급하며 회사에 대한 입장을 논의했다. Palantir Technologies Inc.는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로 현재 시가총액은 437억 1천만 달러이다. PLTR은 연초 이후 -1.10%의 수익률을 기록했..........

가디언 펀드: "Palantir(PLTR)가 더 중요한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가디언 펀드: "Palantir(PLTR)가 더 중요한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