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회사들에게 수십억 달러의 손해를 입힐 수 있을까요?


왜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회사들에게 수십억 달러의 손해를 입힐 수 있을까요?

Why Apple's Privacy Policies May Have Cost Social Media Companies Billions of Dollars 애플의 사생활에 대한 초점은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있지만, 페이스북, 스냅, 그리고 트위터는 만약 그것이 그들의 수익에 영향을 미친다면 덜 예민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개인 정보 사용에 대한 대화와 우려는 2021년에 일반적이었습니다. 종종 세계 최대 기술 기업, 특히 소셜 미디어 공급업체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비록 애플은 비난을 면하지는 않았지만, 사용자들에게 그들이 추적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투명성을 주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경우 이로 인해 수십억 달러의 수익이 발생했..........

왜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회사들에게 수십억 달러의 손해를 입힐 수 있을까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왜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회사들에게 수십억 달러의 손해를 입힐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