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자동차 바퀴(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보험 긴급출동 이용 방법(삼성화재)


겨울철 자동차 바퀴(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보험 긴급출동 이용 방법(삼성화재)

자동차 바퀴 공기압 경고등이 들어와서 자동차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한 후기입니다. 11월 30일에 한파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11월에 한파 경보가 전국에 발령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니 갑작스레 매우 큰 추위가 찾아온 것입니다. 기온이 내려가니까 타이어가 수축되고 공기압이 부족해졌습니다. 경고등이 바퀴 하나만 떴으면 펑크를 의심할 수 있는데, 4바퀴 모두 경고등이 떴고 갑자기 추워진 상황이라 공기압이 빠졌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기아차를 타는데 몇 년 전부터 오토큐에서도 타이어 공기압 보충해 주는데 2~3천 원을 받더라고요. 어디 찾아보면 셀프로 타이어 바람 채워주는 주유소를 찾을 수도 있겠지만, 보험사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출동하시는 분들도 보험사로부터 수당을 지급받을 테니 부담 없이 부르면 될 것 같습니다. 긴급출동 이용 방법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1. 네이버에 자동차 보험사 긴급출동을 검색합니다. 가입되어 있는 보험사에 전화하거나 앱으로 출동 요청...



원문링크 : 겨울철 자동차 바퀴(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보험 긴급출동 이용 방법(삼성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