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휴대성 좋은 아이패드용 키보드 추천! 로지텍 키즈투고(KEYS-TO-GO/키스투고) 개봉기 및 사용기!


[테크+] 휴대성 좋은 아이패드용 키보드 추천! 로지텍 키즈투고(KEYS-TO-GO/키스투고) 개봉기 및 사용기!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오늘 살펴볼 제품은요~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느낄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를 가져와봤는데요,바로, 로지텍의 키즈투고(Keys-To-Go)입니다!로지텍 키즈투고에 대해 곧바로 알아볼까요?그럼, 따라오시죠!제품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저는 로지텍 키즈투고를 아마존에서 리버비시 제품으로 56,483원에 구매를 했어요!그리고 원래 배송예정일은 3월 4~6일 중으로 예정되었지만, 2월 27일에 도착을 하였답니다.애플 공식 스토어에도 판매를 하고 있고, 국내 사이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지만, 혹시라도 저처럼 저렴하게 아마존으로 리퍼비시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링크를 첨부해..........

[테크+] 휴대성 좋은 아이패드용 키보드 추천! 로지텍 키즈투고(KEYS-TO-GO/키스투고) 개봉기 및 사용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테크+] 휴대성 좋은 아이패드용 키보드 추천! 로지텍 키즈투고(KEYS-TO-GO/키스투고) 개봉기 및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