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갤럭시노트20을 잃어버려도 350,000원에 준다고요? 삼성 케어플러스(Samsung Care+) 총정리!!


[테크+] 갤럭시노트20을 잃어버려도 350,000원에 준다고요? 삼성 케어플러스(Samsung Care+) 총정리!!

안녕하세요!it 기기에 관심이 많고, 여러 it 기기에 대한 소유욕이 많은 it 덕후!!지니's 일상의 지니입니다!지난 8월 5일 밤 11시에 갤럭시 언팩행사가 진행되었는데!각종 갤럭시 제품들과 함께 공개된 삼성 케어플러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그럼, 바로 알아볼까요?삼성 케어플러스는 기존의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보험과는 달리 삼성에서 직접 제공하는 보험이라고 보면 되요!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보험의 경우에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다보니 통신사를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구매해야지만 가입할 수가 있어서 저처럼 자급제폰을 가입하는 사람들은 가입을 할 수가 없었어요..하지만, 삼성 케어플러스의 경우 자..........

[테크+] 갤럭시노트20을 잃어버려도 350,000원에 준다고요? 삼성 케어플러스(Samsung Care+) 총정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테크+] 갤럭시노트20을 잃어버려도 350,000원에 준다고요? 삼성 케어플러스(Samsung Care+)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