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케비치 근처에 반미맛집~ 한번도 안가볼 수는 있지만 한번만 가볼수는 없다!


미케비치 근처에 반미맛집~ 한번도 안가볼 수는 있지만 한번만 가볼수는 없다!

미케비치 근처에 반미맛집~ 한번도 안가볼 수는 있지만 한번만 가볼수는 없다! 반미 러버라고 혼자 자부심을 느끼는 1인입니다.

다낭에서 참 많은 반미를 먹어보기도 했는데 그중 제일 많이 먹어본 곳이 반미바다오라고 하는 미케비치 근처에 있는(정말 제법 가까워요.) 반미바다오라는 반미가게입니다.

반미 말고도 음료라던가 다른 음식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는데 저는 반미만 먹어봤어요. 매장에서도 먹어보고 배달로도 시켜먹어봤어요.

제가 먹어본 종류는 계란반미와 스페셜(재료 다들어가는거)반미, 돼지고기반미 가격은 재료가 많이 들어갈수록 비싸지는데 거의 20000동에서 40000동 사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우선적으로 계란 반미가 가장 맛있었고 여기 돼지고기 반미는 햄이나 이런 것이 아니라 정말 삼겹살(?)

같은 고기가 들어가더라구요. 계란 반미는 오믈렛 된 계란을 넣어주는데 소스랑 반미의 절묘한 조화라고나 할까 그냥 먹자마자 저는 우와 하게 되더라구요.

배달로도 시켰었는데 재미있었...


#다낭반미 #반미맛집 #반미바다오 #에그반미

원문링크 : 미케비치 근처에 반미맛집~ 한번도 안가볼 수는 있지만 한번만 가볼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