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실패가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그냥 될 때까지 해야한다! (다이어트 성공, 99kg에서 42kg 까지 스토리)


수많은 실패가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그냥 될 때까지 해야한다! (다이어트 성공, 99kg에서 42kg 까지 스토리)

수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았었다. 소아비만으로 10대와 20대 초반의 대부분을 뚱뚱했었다.

대부분이 뚱뚱했었다고 다이어트를 한 번도 안했다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수많은 시도를 했고 시도해서 빠지면 더 찌고 시도해서 빠지면 더 찌고 무슨 경제는 무조건 우상향이라는 공식도 아니고 몸무게가 우상향 되었다는 그런 말이다.

키는 그대로라는 것이 슬픈 포인트. 자 한 번 생각해보자.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말한 그것에 대해서 실패가 성공의 어머니였다면 왜 나의 다이어트는 그 수많은 실패를 제물삼아 20년이 넘는 긴긴 세월동안 성공하지 못하고 있었는가. 과연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가 맞나?

결론은 아니다! 그냥 성공할때까지 하다보니까 실패 끝에 성공이 온다는 것이다. 20년이 넘는 세월을 뚱뚱하게 살았지만 결국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99kg(사실 체중계에서 앞자리 9를 보고 더 이상 몸무게를 재지는 않아서 더 많이 나갔을 수도 있다는 것은 비밀)에서 42kg(사실 제일 적게 나갔던 몸무게 요즘...


#다이어트 #다이어트성공 #달리기 #오운완

원문링크 : 수많은 실패가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그냥 될 때까지 해야한다! (다이어트 성공, 99kg에서 42kg 까지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