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무더위를 날려 줄 것이라 기대했으나 기대감의 반도 미치지 못했다 부산행 4년 후 무엇이 달려졌는가?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 줄 것이라 기대했으나 기대감의 반도 미치지 못했다 부산행 4년 후 무엇이 달려졌는가?

마지막으로 영화를 관람했을때가 대략 2달전쯤이었는데코로나 시국임에도 무료 티켓이 있어서 영화관을 갔었죠.하지만!이번에는 제 사비를 들어 이 시기에 영화를 보았습니다.그 이유는 영화 반도가 개봉을 했기 때문이었죠.이전에 부산행을 관람한 한 사람으로서어느정도의 기대감을 안고 관람을 하였는데요.아쉽게도 제 기대감에 반도 미치질 못하였습니다.물론 제 기대감이 높았을수도 있고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견해인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개봉한 주말에 바로 관람을 하였기에제가 방문한 메가박스가 아님에도 전국의영화관은 반도 분위기로 휩싸였으리라 예상합니다.우선 영화관 스케쥴만봐도1관부터 7관까지즉, 모든 상영관이..........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 줄 것이라 기대했으나 기대감의 반도 미치지 못했다 부산행 4년 후 무엇이 달려졌는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 줄 것이라 기대했으나 기대감의 반도 미치지 못했다 부산행 4년 후 무엇이 달려졌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