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텔레그램 실시간 픽, 방송으로 픽 받는 비트코인(BTC),이더리움(ETH),에이브(AAVE) 선물 .


유료 텔레그램 실시간 픽, 방송으로 픽 받는 비트코인(BTC),이더리움(ETH),에이브(AAVE) 선물 .

지금 내가 들어가있는 유료 텔레그램 방에는 전문 트레이더가 2분 계시는데, 그 중 한 분은 주말에 아프리카로 방송을 해주신다. 바로 다이브님~ 이 방송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같이 매매를 하게 되는데 우리 코린이들을 위해서 최대한 리스크 없는 승률 100% 구간에 진입을 해주시는데 오늘 진짜 승률 100%다.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나는 이더리움이랑 에이브만 들어갔지만 비트코인도 있었는데 너무 아쉽다 ㅠ 늦게 일어나서 못들어갔다...흑흑 이 텔방의 최대 장점인 그냥 트레이더 VS 실전매매 같이 하는 트레이더. 거기다 방송으로만 진행하면 픽 못따라갈 수도 있는데 시스템상으로 텔레그램에도 픽 공유가 가능하고, 텔레그램으로도 픽을 주..........

유료 텔레그램 실시간 픽, 방송으로 픽 받는 비트코인(BTC),이더리움(ETH),에이브(AAVE) 선물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유료 텔레그램 실시간 픽, 방송으로 픽 받는 비트코인(BTC),이더리움(ETH),에이브(AAVE) 선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