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on protocol coin 핫했던 프라이빗 세일! 전망은 어떨까요? 메타버스계의 100배 코인?


boson protocol coin 핫했던 프라이빗 세일! 전망은 어떨까요? 메타버스계의 100배 코인?

안녕하세요~ 이번엔 boson protocol 입니다. 보손 코인인데요, 현재 프라이빗 세일이 완판되었고 단 몇 분만에 화이트리스트 등록이 15000건이 넘었으며 4시간 동안 총 90만건의 요청이 있었다고 하네요! 특히 해외에서 인기인 것 같습니다. 현재 보손 프로토콜 한국 텔레그램방에서는 918명이 참가중이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실은, 웹3 기반 커머스 마켓입니다. 써틱에서 진행하는 감사도 완료했네요! nft 에 적용된 보손만의 기술을 통해서 실물과 직접적으로 가치교환을 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네요! 투자자 리스트 입니다. 트윗의 인싸력이네요! 최근에는 팔로우만 해놓았던 제 트윗이 알 수 없는 이유로 정지되어서 확..........

boson protocol coin 핫했던 프라이빗 세일! 전망은 어떨까요? 메타버스계의 100배 코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boson protocol coin 핫했던 프라이빗 세일! 전망은 어떨까요? 메타버스계의 100배 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