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최대 관심사 mina protocol 미나 코인! 결국 코인리스트의 품으로 갔습니다.


ico 최대 관심사 mina protocol 미나 코인! 결국 코인리스트의 품으로 갔습니다.

안녕하세요~ ico 를 알아보시던 분들이 점점 톡방에 와주시면서 결국 mina 에 대한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사실 mina protocol은 오래전부터 많은 코인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던 프로젝트입니다. 지금은 이제 블록체인 기술의 이슈가 레이어2, nft, metaverse 등으로 옮겨가고 있는 추세지만 미나 프로토콜은 레이어1 과 관련된 프로젝트입니다. 하지만 왜 이렇게 아직까지 각광을 받고 있을까요? 아직 발행도 안된 코인이 왜 이렇게 기대가 클까요? 주 키워드는 블록체인의 크기 , zk-snark 입니다. 어드바이저와 인베스터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벤처캐피탈도 알 수 있는데요, 하나가 빠졌네요 ㅎㅎ 현재 미나프로토콜은 2020년 제..........

ico 최대 관심사 mina protocol 미나 코인! 결국 코인리스트의 품으로 갔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ico 최대 관심사 mina protocol 미나 코인! 결국 코인리스트의 품으로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