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으로 꾸준한 인세수입을 내는게 마진으로도 가능...? 오늘의 매매일지는 matic 코인, polygon 코인.


알트코인으로 꾸준한 인세수입을 내는게 마진으로도 가능...? 오늘의 매매일지는 matic 코인, polygon 코인.

안녕하세요. 일전에 인도코인 관련해서 wazirX, pond, matic 까지 제가 포스팅을 했었었죠! 다음에 하나 더 관련 코인을 올려야 하는데요 ㅎㅎ 그건 나중에 공개하기로 하고.. 자료도 더 많고.. 쓸 말도 더 많기 때문에.. 오늘 간단히 매매일지를 오랜만에..ㅎㅎㅎ 제가 이 블로그를 하게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매매일지를 위해서였는데.. 매매일지를 너무 많이 안올려가지고, 매틱(polygon) 얘기를 해놓은 김에 최근 마진 매매인 matic 코인 마진을 기록해놓으려 합니다. 매틱은 제가 추가로 진입할 금액이 없었기 때문에 마진 계좌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즉 현물을 매수 할 돈이 없으니 마진 계정의 돈으로 롱을 쳤습니다 ㅎㅎㅎ 지금 제 매..........

알트코인으로 꾸준한 인세수입을 내는게 마진으로도 가능...? 오늘의 매매일지는 matic 코인, polygon 코인.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알트코인으로 꾸준한 인세수입을 내는게 마진으로도 가능...? 오늘의 매매일지는 matic 코인, polygon 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