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horizen 코인! 2021년을 책임질 채굴형 다크코인 호라이젠.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horizen 코인! 2021년을 책임질 채굴형 다크코인 호라이젠.

안녕하세요~ mina ico는 잘 마무리 하셨는지... 전 5만번대로 진입해서..실패했습니다................... 떡상하지마 미나야.......... 이번 포스팅은..프리세일이 아니라 요 최근 몇 주간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이 언급되고 유튜브에도 많이 언급되는 호라이젠입니다. 특히 grayscale-dcg와 연관되어있고.. 베리실버트의 립서비스까지 ㅎㅎ 국내 거래소에서 상장폐지된 다크코인으로 유명한 호라이젠! horizen 코인입니다. 일단 제 방식대로 풀어가볼까요~ 시총은 일단 1조 8천억원대입니다. 아직 유통량은 52% 네요! 호라이젠은 프리세일 이런거 없이 오로지 채굴로만 분배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비트코인과 같이..........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horizen 코인! 2021년을 책임질 채굴형 다크코인 호라이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horizen 코인! 2021년을 책임질 채굴형 다크코인 호라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