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더 높이 찢어버릴거라는 펌프형님.. BTC 온체인 데이터 분석 4월 7일자.


비트코인이 더 높이 찢어버릴거라는 펌프형님.. BTC 온체인 데이터 분석 4월 7일자.

7일에 왔던 편지 이제 뜯어봅니닷 Broader Cycle Trends Worth Noting MVRV Z-Score.입니다. 비트코인 고점 예측 지표라고 하죠! z-score를 나타내는 노란색 차트가 저 빨간 박스를 칠 때 마다 폭락이 왔고 아래 초록 박스에 닿을 때에는 매수시점이라고 보면 되는 차트입니다. z score는 mr 과 rv의 표준편차입니다. mr과 rv는각각 현재 가격에어서의 btc 시가 총액, 거래소에서 지갑으로 이동 했을 때의 btc 가격의 평균인데요, 이 둘의 차이는 다시 간단하게 말하자면 비트코인 시가총액-세력의 매수평균가이기 때문에 세력이 이익실현할 수 있는 금액으로 볼 수 있고, 이 차이가 크다면 매도시점으로 보셔야 하는게 맞겠죠? 여기에서 더 나아..........

비트코인이 더 높이 찢어버릴거라는 펌프형님.. BTC 온체인 데이터 분석 4월 7일자.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비트코인이 더 높이 찢어버릴거라는 펌프형님.. BTC 온체인 데이터 분석 4월 7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