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와 금본위제, 돈나무 누나와 일론머스크의 트윗에서 볼 수 있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이야기.


BTC와 금본위제, 돈나무 누나와 일론머스크의 트윗에서 볼 수 있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이야기.

안녕하세요 중앙은행에서 cbdc에 열을 올리면서 스테이블 코인에 대한 혁명(?)이 일어날 것 같은 요즘, 금본위제의 역사와 btc로의 자금쏠림 현상을 제일 먼저 항상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늦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4월 초였을 겁니다. 아크 인베스트의 돈나무 누님(캐시우드)과 일론머스크의 트윗이 있었는데요, 일론머스크가 돈나무 누님께 GDP에 비해 비정상적으로 높아진 S&P500의 시가총액 비중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하니, 돈나무 누님께서는 산업의 발전과 신기술의 등장은 GDP대비 미국 주식 시장의 시총 비중이 현재보다 2~3배 높았다. 특히 주요기술 기반 플랫폼은 라이트법칙(생산량이 2배 증가하면 생산 비용이 일정..........

BTC와 금본위제, 돈나무 누나와 일론머스크의 트윗에서 볼 수 있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이야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BTC와 금본위제, 돈나무 누나와 일론머스크의 트윗에서 볼 수 있는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