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크릴오일 구매후기 -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인가 단순 동물성 식용유인가?


(내돈내산) 크릴오일 구매후기 -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인가 단순 동물성 식용유인가?

오늘은 내돈내산 크릴오일에 대해 알아보면서 크릴오일의 무용론과 단순 동물성 식용유 주장에 대해서도 가볍게 알아보겠습니다. 크릴 오일은 남극해에 서식하는 새우와 유사한 갑각류의 일종인 '크릴'에서 추출한 기름입니다. '크릴(Krill)'은 새우와 겉모습이 많이 닮아 '크릴새우'라고 흔히 불리지만, 난바다곤쟁이목에 속하는 갑각류로서 플랑크톤의 일종입니다. 즉, 분류학상 새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한미양행 크릴오일 인지질 58% 500mg 30캡슐 COUPANG link.coupang.com 크릴은 남극해의 먹이사슬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남극 주변에 서식하는 밍크고래, 혹등고래, 대왕고래 등 많은 고래들과 여러 종의 펭귄, 물고기, 바다표범 등 수많은 해양생물들이 크릴을 먹이로 삼아 살아가고 있습니다. 크릴(Krill), By Jamie Hall - NOAA, Public Domain 어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보다 크릴오일에 함유된 오메가3가 더 좋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저...


#Krill #내돈내산 #동물성식용유 #아스타잔틴 #인지질 #제품후기 #크릴 #크릴오일캡슐 #항산화작용

원문링크 : (내돈내산) 크릴오일 구매후기 -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인가 단순 동물성 식용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