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코인으로 달리는 차차차레이싱(KB차차차 상시 이벤트 직접 체험 분석)


KB코인으로 달리는 차차차레이싱(KB차차차 상시 이벤트 직접 체험 분석)

중고차 매물 앱으로 유명한 KB차차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타던 차를 중고차로 팔면서 KB차차차와 헤이딜러에서 견적을 받기도 했죠. 중고차 매매와 관련해서는 다음 기회에 다뤄 보기로 하고, 오늘은 KB차차차의 상시 이벤트, 특히 '차차차레이싱'에 대해 자세히 파헤쳐 볼까 합니다. 사실은 꽤 오랜 기간 약 100만 KB코인을 모아놓은 상태에서 이 정도 코인으로 차차차레이싱에 도전이 가능할지를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KB차차차의 레이싱 이벤트인 차차차레이싱에 대해서 네이버, 구글 등에 아무리 검색을 해 봐도 알고 싶은 정보가 나오지 않아 이번에 직접 체험한 내용으로 리얼하게 체험담을 남겨볼까 합니다. KB차차차에서 참여할 수 있는 상시 이벤트는 '출석체크', '돌려라 룰렛', '차차차레이싱'이 있습니다. 앱에 로그인할 때와 '출석체크', '돌려라 룰렛'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것은 'KB코인'이라고 하는 포인트입니다. KB차차차의 포인...


#KB차차차 #KB차차차상시이벤트 #KB코인 #차차차레이싱

원문링크 : KB코인으로 달리는 차차차레이싱(KB차차차 상시 이벤트 직접 체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