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클레인 (굴착기) 인명사고.. 초등학생 어린이... 안전불감증이 일으키는 안전사고.. 천천히 운전을..


포클레인 (굴착기) 인명사고.. 초등학생 어린이... 안전불감증이 일으키는 안전사고.. 천천히 운전을..

안녕하세요~ 점심 식사는 하셨나요~? 오늘은 어제보다 덜 덥긴하더군요! 조만간 비소식이 예보되어서 그런가? 오늘 소나기가 내린다고 했는데 아직까지는 멀쩡하군요.. (일기예보가 요즘 다 안맞더군요 ㅋㅋㅋ) 자... 얼마전에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죠. 7월7일에 초등학생 2명이 포클레인 (굴착기)에 치였다는 소식이었습니다.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는데요... 이 아이들은 초등학교 정문 앞에서 횡단 보도를 건너다가 치였습니다... 119 소방 구급대가 현장에 도착했을때는 A양은 머리를 크게 다쳐 현장에서 숨진 상태였고, B양도 머리를 다쳤지만 다행히 생명에 지장이 없다고 하네요... 이 포클레인 운전사는 사고 현장에서 이탈을 하다가 약 3km 떨어진곳에서 경찰에 검거되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아이들을 치었는지 몰랐다고 진술을 했고, 음주상태도 아니었습니다. 스쿨존 (어린이보호구역)에서 더욱더 조심히, 더욱더 천천히 안전불감증으로 그냥 지나간거죠.. 황색불에 쌩하고 지나간거같은데 그래...


#굴착기 #인명사고 #포클레인

원문링크 : 포클레인 (굴착기) 인명사고.. 초등학생 어린이... 안전불감증이 일으키는 안전사고.. 천천히 운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