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부베베] 신생아 대나무소재에 딱 맞는 순한 세제 밤부베베 오롯이 세탁세제 3종 (세탁세제, 포밍세제, 세탁비누)


[밤부베베] 신생아 대나무소재에 딱 맞는 순한 세제 밤부베베 오롯이 세탁세제 3종 (세탁세제, 포밍세제, 세탁비누)

밤부베베에서 새로 출시된 대나무소재 섬유에 딱 맞는 순한 세제가 출시되었다! 이름도 참 따뜻하고 귀여운 ‘오롯이’ 세제 가장 좋은 컨디션에서 아기제품이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과 그 마음이 오롯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지은 ‘오롯이’ 오롯이 세제 3종세트는 세탁세제, 포밍세제 그리고 세탁비누로 구성되어있다. 포장을 열었는데 세제 에어포장에 한번 놀라고! 완점 꼼꼼한 이중 포장에 놀랐다! 가끔 세제 배송시키면 새서 올때가 있는데 오롯이 세제는 셀 걱정은 없을 듯! 세제는 위에 계랑컵을 꽂을 수 있도록 캡이 포함되어있다. 포밍세제는 스프레이 타입이라 스프레이 헤드가 따로 포함되어있다. 세탁비누는 밤부베베 로고 모..........

[밤부베베] 신생아 대나무소재에 딱 맞는 순한 세제 밤부베베 오롯이 세탁세제 3종 (세탁세제, 포밍세제, 세탁비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밤부베베] 신생아 대나무소재에 딱 맞는 순한 세제 밤부베베 오롯이 세탁세제 3종 (세탁세제, 포밍세제, 세탁비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