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세트_센스있는 선물 - 청기와타운 선물세트 솔직후기(양념갈비 & 소불고기)


명절 선물세트_센스있는 선물 - 청기와타운 선물세트 솔직후기(양념갈비 & 소불고기)

오늘의 포스팅 청기와타운 선물세트(양념갈비 & 소불고기) 후기 8월 중순쯤 동생이 집으로 사서 보내준 청기와타운의 선물세트 둘다 먹어보고 후기를 쓰고 싶어서 이제야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포스팅을 하면서 궁금해서 인터넷에 쳐보니 판매링크는 없네요ㅎㅎ (광고아님) 고급진 느낌의 보냉백으로 배송이 왔어요ㅎ 양념갈비 600g 2pack 소불고기 450g 2pack 밑에 아이스팩도 있고 포장자체는 꽤나 마음에 들었어요 갈비 두대가 있고, 적어보였지만 잘게 잘랐는지 양은 생각보단 나왔어요ㅋㅋㅋㅋㅋ 갈비는 언제나 맛있죠??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이걸 먼저 첫날에 먹어서 자세하게 표현은 어렵지만 양념도 잘 베었고, 밥이랑 먹으니 이만한게 없더라구요ㅎㅎ 이게 오늘먹은 소불고기ㅎㅎㅎ 이것도 생각보단 양이 조금 되는것 같아요ㅎ 물론 다른 반찬들이 있어서 한팩씩 구운거에요. 고기만으로 먹으면 저 혼자 거뜬할지도?ㅎㅎㅎㅎㅎ 그러고보니 고기만 바뀌고 밥이랑 수저는 똑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고기선물세트 #명절선물세트 #청기와타운 #청기와타운선물세트

원문링크 : 명절 선물세트_센스있는 선물 - 청기와타운 선물세트 솔직후기(양념갈비 & 소불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