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험담,악플을 직접 경험했던 보아의 자작곡, '보아 - Blah' (feat.타진요)


엄청난 험담,악플을 직접 경험했던 보아의 자작곡, '보아 - Blah' (feat.타진요)

보아 8집 (Kiss My Lips) 우리나라의 가요는 대체로 사랑,이별에 대한 가사가 많다. 흔치 않은 소재인 다른 사람들의 험담, 악플에 대해 정면으로 이야기하는 보아의 Blah 를 소개 한다. 보아의 데뷔무대 사실 보아는 만 13세의 어린 나이에 데뷔하여, 엄청난 실력으로 주목을 받음과 동시에 남자 아이돌의 팬들 등 에게서 근거 없는 엄청난 악플과 질투에 시달리기도 했다. 보아뱀과 합성한 사진 등 안티 게시글이 온라인에서 많이 떠돌았는데, 당시에는 악플을 고소하는 등의 사례가 거의 없어서 어린 나이에 온전히 감내해야 했다. 그 정도의 지나침은 내가 기억하기론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타진요) 의 만행과 더불어 가요계에서 가장 심각한 수준 이었던걸로 기억한다. (*타진요 : 전혀 근거 없이, 타블로의 명문대 학력이 위조 되었다고 주장하는 무리들이 온라인카페를 개설하고, 엄청난 악플 총공세를 펼쳤었다. 대학교에서 그의 학력이 이상 없음을 인정 했음에도, 그들의 만행은 계속 멈...


#BOABLAH #타진요 #타블로에게진실을요구합니다 #연예인악플 #연예인악성댓글 #악플 #보아자작곡 #보아악플테러 #보아악플 #보아블라 #보아노래추천곡 #보아노래추천 #보아kissmylips #보아Blah #보아8집 #BOA악플 #BOA블라 #BOA노래추천 #험담

원문링크 : 엄청난 험담,악플을 직접 경험했던 보아의 자작곡, '보아 - Blah' (feat.타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