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짠테크? 그보다,이벤트 경품응모 사이트를 추천 합니다.(이용후기)


앱테크? 짠테크? 그보다,이벤트 경품응모 사이트를 추천 합니다.(이용후기)

치솟는 물가로 인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조금이라도 수익을 늘리고자, 앱테크나 짠테크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호기심에 나도 토스의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 , '만보기 앱테크' 도 몇 번 해봤는데...... 이렇게 10원씩 한참을 모아선 별다른 도움이 될 순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토스 앱테크 관련 기사> “1분만에 3000원 번 사람도 있대” 손쉬운 ‘용돈벌이’에 꽂힌 직장인들 “1분에 20명해서 3천원 받은 사례 있다고 하네요” 30대 직장인 P씨는 휴대폰을 들고 토스 애플리케이션(앱)을 수시로 열어본다. 잠깐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면 무료로 현금성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현금성 포인트를 잘 활용하면 10분만에 커피값도 벌 수 있다. 정책이 변경돼 요즘은 좀 힘들지만 1분만에 3000원 번 사례도 있다”고 했다. 물가 상승과 금리 인상으로 주머니 사정이 팍팍해진 직장인들 사이... news.heraldcorp.com 앱테크나 짠테크 할 바엔...


#경품응모 #이벤트경품사이트 #이벤트경품응모사이트 #이벤트응모방법 #이벤트응모사이트 #이벤트정보사이트 #이패스 #짠테크 #토스앱테크 #토스짠테크 #토스포인트 #이벤트경품 #앱테크 #슈퍼투데이 #경품응모당첨후기 #경품응모방법 #경품응모사이트 #경품응모사이트리뷰 #경품응모사이트후기 #경품응모이벤트 #경품이벤트 #경품정보사이트 #만보기앱테크 #만보기짠테크 #함께토스켜고포인트받기

원문링크 : 앱테크? 짠테크? 그보다,이벤트 경품응모 사이트를 추천 합니다.(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