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후리스]DD5022-010 나이키 에센셜 셰르파 자켓(착용후기,싸이즈)


[나이키 후리스]DD5022-010 나이키 에센셜 셰르파 자켓(착용후기,싸이즈)

나이키 자켓중 겨울에 입을수 있는 자켓 찾아보다가 여러모로 코디하기에도 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제품이 있어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DD5022-010 나이키 에센셜 셰르파 자켓입니다.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이미 품절 되었구요. 제가 구매당시에135200원에 공홈에서 주문 하였는데 지금은 타 사이트에서 9만원대에 팔리고 있습니다!! 이만한 상품에 이정도 가격이면 '저렴'하다 라고 할수있겠습니다. 다만 본인은 조금 비싸다하더라도 나이키 공홈에서만 구입을 하는편이라서 타 사이트는 정품인지 가품인지 정확히 구분하기가 어려워 사이트 추천을 드리진 않습니다..ㅠㅠ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이 아니라 타사이트에서도 사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중 사이즈 결정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제품 입니다. 폴리에스터 재질로 매우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으며, 잘구겨지지않습니다. 하지만 보풀이 잘 지는 제질이고 워낙 건조한 제질이라 피부에 직...



원문링크 : [나이키 후리스]DD5022-010 나이키 에센셜 셰르파 자켓(착용후기,싸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