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강남점 다녀온 썰 (메뉴, 재료, 주문, 웨이팅 꿀팁 / 추천)


파이브가이즈 강남점 다녀온 썰 (메뉴, 재료, 주문, 웨이팅 꿀팁 / 추천)

때는 2023년 6월 26일. 미쿡의 유명 햄버거 프랜차이즈인 파이브가이즈가 한국에 상륙했다. 오픈 첫 날 다녀왔어야 했는데 비도 오고 사람이 너무 몰릴 것 같아서 며칠 시간 간격을 두고 다녀왔는데 바뀐 건 하나도 없었다. 장맛비를 피하려 했는데 잠시 소강상태일 때는 안가다가 다시 비가 시작되고 다녀왔으니 말이다 ㅋㅋ 강남에 오픈한 파이브가이즈.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사람 많은 그곳이다. 비가 오지만 생각보다는 대기가 별로 없어보인다. 는 훼이크다. 파이브가이즈 입구 근처에 있는 테이블링 등록 태블릿을 이용하여 대기 등록하고 해당 번호의 입장시간이 가까워졌을 때부터 파이브가이즈 입구 앞에서 대기할 수 있다. 대기번호가 멀었다 = 입구컷. 참고로 테이블링 웨이팅은 원격대기가 안 된다. 무조건 현장 웨이팅 등록만 가능. 여기서 잠깐. 파이브가이즈의 회전율을 알아보자. 처음 대기등록한 시간이 11시 18분, 내 앞 대기팀이 319팀. 들어가기 직전 입장대기 메세지를 받은게 15시 28분...


#강남 #파이브가이즈 #강남맛집 #강남역맛집 #맛집 #수제버거 #체크인챌린지 #햄버거

원문링크 : 파이브가이즈 강남점 다녀온 썰 (메뉴, 재료, 주문, 웨이팅 꿀팁 /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