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술집, 쿠시라쿠 다녀온 썰 (꼬치 오마카세, 원조 전현무 오이 탕탕이)


이태원 술집, 쿠시라쿠 다녀온 썰 (꼬치 오마카세, 원조 전현무 오이 탕탕이)

한남동을 좋아하는 애인님과 이태원, 용산, 한남동 등을 자주 다니는 요즘. 힙한 동네다 보니 평범하지 않은 곳을 가고 싶달까? 왜 대체로 보편적인 느낌인 것 같으면서도 디테일이 평범하지 않은 그런 곳을 다녀왔다. 이태원에 위치한 꼬치 오마카세 식당, 쿠시라쿠. 선술집 분위기의 익스테리어. 긴 테이블 형식에 깔끔한 색상의 인테리어. 테이블 안쪽에서 셰프님이 직접 요리해주는 방식. 보다시피 테이블 수가 상당히 적은 편이고, 1인 셰프가 오마카세로 운영하는 식당이기 때문에 캐치테이블을 통한 예약은 필수라고 볼 수 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이곳 이태원 술집 쿠시라쿠는 기본적으로 오마카세, 맡김차림 형태기 때문에 준비된 메뉴판은 술 관련 메뉴판만 있다. 오마카세 메뉴는 안주류와 꼬치구이로 구성된 오마카세 (32,000원) 안주, 꼬치구이, 식사로 구성된 오마카세 (45,000원) 이렇게 두 가지 메뉴가 있다. 애인님과 내가 즐긴 건 안주류와 꼬치구이 오마카세. 오...


#꼬치구이 #전현무 #이태원오마카세 #이태원술집 #이태원맛집 #이태원꼬치 #이태원 #오이탕탕이 #오마카세 #술집 #맛집 #쿠시라쿠

원문링크 : 이태원 술집, 쿠시라쿠 다녀온 썰 (꼬치 오마카세, 원조 전현무 오이 탕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