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둥이해녀복순이네 해녀가 직접 잡은 해산물(지금까지 알던 물회 맛이 아니다!!!)


막둥이해녀복순이네 해녀가 직접 잡은 해산물(지금까지 알던 물회 맛이 아니다!!!)

막둥이해녀복순이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1129 영업시간: 매일 10:00 - 17:00 첫째 주, 셋째 주 수유일 휴무 오후 5시면 문을 닫다니... 일찍 닫는 집은 싫지만, 이런 집들이 맛있음!! 대로 옆에 위치한 막둥이해녀복순이네는 찾기 쉽습니다. 뭔가 레트로 감성이 충만한 간판. 해녀가 직접 잡은 집! 이런 말은 제주도에서는 특별하지 않습니다~ 워낙 해녀 분들이 많고, 그분들이 가게를 운영하시니... 하지만 서울 촌놈은 정말... 눈 돌아갈 정도로 신기합니다 ㅋㅋ 허영만의 백반기행, 유퀴즈 등 여러 티비 프로그램에 나와 입소문을 탓나 봅니다. 성게 칼국수 먹으러 왔다가, 결국 물회를 먹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뭐 먹나 보니? 물회를 드시는 분들이 더 많았습니다! 그리고 결정타로... 공무원들이 먹고 있더군요... 공무원들이 점심에 가는 집들은 모다!? 찐 맛집이다!!! 아쉽게도 1인분 물회는 못 시키네요 ㅠㅠ 공무원이 점심에 먹던 곳! ㅋㅋㅋ 가게 안에 있던...


#막둥이해녀복순이네 #물회 #해녀가직접잡은

원문링크 : 막둥이해녀복순이네 해녀가 직접 잡은 해산물(지금까지 알던 물회 맛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