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권, 아내 박세진 막내 리꿍이 셋째 김리둥 홀로 출산..슈돌 감동이네요(+나이 프로필 학력 키)


김영권, 아내 박세진 막내 리꿍이 셋째 김리둥 홀로 출산..슈돌 감동이네요(+나이 프로필 학력 키)

17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축구선수 김영권 가족의 막내 리꿍이가 탄생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아내 박세진씨는 만삭으로 출산 직전이었지만 김영권은 축구팀이 결승에 진출하여 옆에서 케어해주지 못한 상태, 하지만 영상 통화로 사랑한다는 말과 뽀뽀를 전하는 등, 아내와 가족을 끔찍히 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드디어 아내 박세진님에게 진통이 찾아왔고, 리리남매를 돌보던 세진씨는, 친정엄마에게 아이들을 맡긴 뒤 혼자 구급차를 타고 출산을 위해 병원으로 갔다. 아우 출산까지 혼자하다니...너무 짠한 박세진님...김영권 프로필1990년 2월27일 전라북도 전주 출생나이 32세키 185 몸무게 78포지션 센터백, 레프드백, 수..........

김영권, 아내 박세진 막내 리꿍이 셋째 김리둥 홀로 출산..슈돌 감동이네요(+나이 프로필 학력 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김영권, 아내 박세진 막내 리꿍이 셋째 김리둥 홀로 출산..슈돌 감동이네요(+나이 프로필 학력 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