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손가락 7 논란, 정일훈 마약 옹호? 단지 제스처일뿐...(+프로필 나이 정재은 열애설 인스타 타투)


비투비 이창섭 손가락 7 논란, 정일훈 마약 옹호? 단지 제스처일뿐...(+프로필 나이 정재은 열애설 인스타 타투)

비투비의 멤버 이창섭이 온라인 콘서트에서 손가락으로 7을 뜻하는 제스처를 했는데, 이게 논란이 되고 있다. 이유는 최근 마약 혐의로 팀을 탈퇴한 정일훈까지 포함, 비투비의 원래 멤버수는 7명 이기 때문에, 이창섭의 7이 정일훈을 옹호하는 의미가 아니냐 하는 해석이 있기 때문. 참 별걸 다 가지고...이창섭은 이를 의식한 듯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명을 내놓았다. 단지 예전의 모습을 잊지 말자는 의미의 제스처였을 뿐 별 다른 의미는 없다며, 오해없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또한 앞으로 비투비 멤버로서, 한 사람의 아티스트로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각오를 밝혔다.이창섭 프로필1991년 2월26일 출생나이 31세고향..........

비투비 이창섭 손가락 7 논란, 정일훈 마약 옹호? 단지 제스처일뿐...(+프로필 나이 정재은 열애설 인스타 타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비투비 이창섭 손가락 7 논란, 정일훈 마약 옹호? 단지 제스처일뿐...(+프로필 나이 정재은 열애설 인스타 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