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하는 경주 역사 여행> 아이와 함께 좋았던 곳들만 추려봅니다.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하는 경주 역사 여행> 아이와 함께 좋았던 곳들만 추려봅니다.

드. 디. 어 초등학생 2학년이 된 딸아이, 6살 아들과 함께 경주 역사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부여, 공주로의 역사 여행에 이은 아이들과 함께 한 제 생애 두 번째 역사 여행입니다. 4박 5일간의 경주 여행은 너무도 좋았습니다. 낮에는 약간 더운 듯한 날씨로, 저녁에는 산책하기 딱 좋은 선선한 날씨도 한몫한 듯합니다. 일정 중 개인적으로 좋았던 코스들을 기록해 볼까 합니다. 감은사 터 , 감은사지 3층 석탑 경주 여행 중,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곳은 감은사터와 감은사지 3층 석탑이었습니다. 감은사지 3층 석탑은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에서 유홍준 교수가 극찬을 한 곳이기에 그만큼 기대도 컸던 곳이기도 했습니다. 아! 감은사, 감은사탑이여. 아! 감은사, 감은사탑이여. 아! 감은사....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1 , 유홍준 감은사지 3층 석탑은 제일 윗부분인 찰주의 높이까지 하면, 현존하는 석탑 중 가장 큰 탑입니다. 국보로 지정되어 있는 탑, 용이 되어서 나라를 지키겠다던 문무...


#감은사지 #추천코스 #역사여행 #야경투어 #아이와여행 #아이들과 #문무대왕릉 #경주여행 #경주국립박물관 #황리단길

원문링크 :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하는 경주 역사 여행> 아이와 함께 좋았던 곳들만 추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