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객체 지향 설계와 스프링(스프링 탄생 배경,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SOLID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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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지향 설계와 스프링 - EJB의 한계 - Hibernate의 탄생 - Spring의 탄생 - 스프링(Spring)이란? - 스프링 프레임워크(Spring Framework) - 스프링 프레임워크의 특징 및 주요 모듈 - 스프링 부트(Spring Boot)란? - 스프링과 객체 지향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란? ·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란? · 다형성(Polymorphism) · 오버라이딩(overriding) · 역할과 구현을 분리 · 다형성의 본질 · 한계점 · 스프링의 핵심 - 좋은 객체 지향 설계의 5가지 원칙(SOLID) 스프링의 탄생 배경 EJB EJB란 Enterprise Java Beans의 약자로 엔터프라이즈급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단순화하기 위해 발표한 스팩입니다. Java Bean이란 자바 객체를 재사용 가능하게 컴포넌트화 시킬 수 있는 코딩 방침을 정의한 것을 의미합니다. 즉, EJB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비즈니스와 관련된 객체가 많기 때문에, 비즈니스 객체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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