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만다린 오리엔탈 클럽 룸& 라운지 후기(Mandarin Oriental Singapore Club Room)


싱가포르 만다린 오리엔탈 클럽 룸& 라운지 후기(Mandarin Oriental Singapore Club Room)

2월에 다녀온 만다린 오리엔탈 클럽 룸과 라운지를 후기를 이제야 올리게 되었다. 만다린 오리엔탈의 로비는 이렇게 생겼다. 동남아 특유의 느낌을 아주 잘 살려낸 디자인이다. 이렇게 가운데가 뻥 뚫려있는 모습이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면서 근처를 둘러볼 수 있다. 내가 숙박한 룸은 '클럽 트윈 - 마리나 베이 뷰'이다. 침구는 아주 가볍고 폭신폭신하다. 잠이 솔솔 오는 좋은 침구류이다. (나는 침구류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룸 타입에 맞게 방에서 이런 뷰를 확인할 수 있다. 마리나 베이가 확실하게 보인다. 웰컴 티가 이렇게 티팟에 담겨져 있었다. 따로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주전자와 컵의 디자인이 너무 예뻤다. 싱가포르에 중국인이 많아서 이런 디자인인 건가 생각했었다. 또 이렇게 웰컴 드링크가 있었다. 저 쥬스는 만다린 오리엔탈 쿠알라룸푸르에서 나에게 안 좋은 추억을 준 쥬스이다. 그리고 이렇게 웰컴 프룻. 이럴 거면 안 주는게 좋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마리나베이샌즈 호텔보다 만다...


#TWG #마리나베이샌즈 #만다린오리엔탈 #만다린오리엔탈싱가포르 #싱가포르슬링 #싱가포르호텔추천 #클럽라운지 #클럽룸

원문링크 : 싱가포르 만다린 오리엔탈 클럽 룸& 라운지 후기(Mandarin Oriental Singapore Club 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