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기 (12박 13일) Part2. 몬세라트&시체스 (프라이빗 투어, cinc sentits)


스페인 여행기 (12박 13일) Part2. 몬세라트&시체스 (프라이빗 투어, cinc sentits)

바르셀로나 마지막 날, 오늘은 몬세라트&시체스 프라이빗 투어를 신청했다. 이동수단이 애매했고, 우리는 3명이라 그냥 돈을 더 보태서 프라이빗 투어를 하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 마이리얼트립으로 신청했고, 1인당 11만원, 총 33만원 정도를 냈다. 호텔 앞에서 픽업&드랍을 다 해 주시고 정해진 일정을 기호에 맞게 조정하는 것도 가능했다. 몬세라트 수도원 08199 Montserrat, Barcelona, 스페인 08199 Montserrat, Barcelona,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1시간 더 걸려서 몬세라트에 도착했다. 가우디가 이 곳에서 건축에 대한 영감을 많이 얻었다고 하니 어떤 것들을 보고 가우디가 영감을 얻었는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까탈루냐 사람들이 프랑코의 탄압으로 힘들어 했을 때, 성당 마당 쪽에서 기도를 하고 들어 갔다고 한다. 오늘도 무사히 살아나갈 수 있게 해달라고... 그래서 예전에는 그 곳에서 앞의 예수상 쪽을 바라보며 기도하는 인증샷을 많이 찍었다고 하는...


#cincsentits #스페인여행일정 #스페인여행일기 #스페인여행루트추천 #스페인여행루트 #스페인여행기 #스페인여행 #산미구엘십자가 #바르셀로나미슐랭 #바르셀로나 #몬세라트수도원 #몬세라트 #마이리얼트립스페인 #마드리드 #시체스

원문링크 : 스페인 여행기 (12박 13일) Part2. 몬세라트&시체스 (프라이빗 투어, cinc sent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