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제거에 좋은 마녀공장의 일명 아하토너!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토너를 체험해보다!


각질제거에 좋은 마녀공장의 일명 아하토너!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토너를 체험해보다!

소셜에서 화장품이나 향수 등 뷰티제품들을 볼때면 꼭 보이는 이름들이 있습니다. 악마크림,러비더비 그리고 마녀공장! 별다른 기대가 없었지만...헉 뜻하지 않게 체험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웅캬캬~ 시작하기에 앞서 약간의 스압이 예상됩니다. 예전에 스토리포토로 올렸더니 모바일에서는 제대로 안보이더라구요... 순서나 뭐 이런게...그래서 걍 하나씩 올리기..ㅋㅋ 스압주의+더러운 피부가 나오므로 혐샷주의! 승인하시는 분들만 스크롤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딩동~하는 소리와 함께 택배기사님을 반겨주는 로망이 있었지만 아쉽게도... 경비실에서 찾아왔습니다.ㅎㅎ 박스에도 외포장지와 제품에도 항상 써있는 말~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 맞습니다 성분은 좋은것으로! 그리고 화장품은 그 좋은 성분을 어떻게 배합하느냐에 따라 그 배합노하우에 따라서도 가치가 달라진다고 생각이 듭니다. 에어캡 일명 뽁뽁이로 잘 감싸서 왔습니다. 덕분에 5분정도 심심하지 않았습니다.^^ 뾱뾱~ 뽁뽁이 제거후 외...


#각질제거 #갈락토미 #마녀공장 #아하토너 #클리어스킨 #토너 #화장품

원문링크 : 각질제거에 좋은 마녀공장의 일명 아하토너! 갈락토미 클리어스킨 토너를 체험해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