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리뷰 1~32부[완결] by 해피치 (남, 35세)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리뷰 1~32부[완결] by 해피치 (남, 35세)

주인공은 다른 사람의 눈을 보면 죽음 직전의 순간이 보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눈을 통해서 본 상황 그대로 죽음이 일어나다보니, 그 죽음을 막으려고 노력도 해보았으나 항상 자신이 봤던대로 죽음이 일어나고... 결국 그는 미래를 바꿀 수 없다고 단념합니다. 어느 날 어떤 형사를 만났는데 그녀의 눈에서는 그녀의 죽음이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그건 나름의 이유가 있었으니... 쨌든, 이 두 주인공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 사건과 비슷한 사건이 일어나서 같이 수사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아무래도 형사물이다보니, 과거의 사건과 얽히고 얽힌 사연들을 풀어 나가는 과정과 나름의 반전이 있는데, 나름 볼 만한 드라마인 것 같았습니다. 드라마 도중에 범인이 이해하기 힘든 행동을 하는데, 처음엔 '잉???', '뭐지????', '왜????' '갑자기????' 이런 의문이 들면서 범인의 행동이 너무 뜬금없다고 해야할까요???? 너무 앞뒤가 맞지 않는 것 같았는데... 막상...


#0시를향하여 #해피치 #후기 #드라마 #더게임 #느낀점 #게임 #리뷰 #추천 #해피치리뷰조각 #형사 #추리

원문링크 :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리뷰 1~32부[완결] by 해피치 (남, 3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