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신용카드 캐시백] 모베러웍스 신용카드150,000원 쓰고 150,000원 돌려받으시죠.!!!!


[토스 신용카드 캐시백] 모베러웍스 신용카드150,000원 쓰고 150,000원 돌려받으시죠.!!!!

신용카드를 만든다면 혜택을 받고 만든다면 너무 좋습니다. 저는 신용카드를 만들 때 토스에서 이벤트로 비교를 해보고 만드는데요. 이번에 제일 혜택이 좋은 신한카드 DeepDream(모베럴웍스) 를 만들었습니다. 혜택이 좋은 흙수저 신용카드를 만들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15만원을 돌려줍니다. 어차피 사용해야 될 돈이라면 신용카드 만들고 혜택을 받는 게 좋겠지요? 혹시 신용카드를 만드신다면 혜택을 받고 신용카드를 발급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토스에서 간편하게 혜택을 비교하는데 제가 비교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토스어플에서 전체를 클릭 후 혜택 좋은 신용카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캐시백 혜택을 확인 후 신청 저는 신한카드를 사용하지 않아서 15만원의 혜택을 선택했습니다. 우리카드는 3개월 전에 만들고 캐시백을 받아서 내년에 또 신청을 해야겠어요. 6개월 전까지 사용 기록이 없으면 가능합니다. 지금 사용하지 않는 신용카드회사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캐시백을 받은 후 해지를 하고 6개월 후에...


#15만원캐시백 #토스신용카드이벤트 #토스신용카드발급 #토스신용카드 #토스 #신한카드deepdream #신한카드 #신용카드캐시백 #신용카드 #모베러웍스 #토스신용카드캐시백

원문링크 : [토스 신용카드 캐시백] 모베러웍스 신용카드150,000원 쓰고 150,000원 돌려받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