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 맛집] 술 먹은 다음은 역시 배스킨라빈스 31이지!!! (직원이 달인)


[갈매 맛집] 술 먹은 다음은 역시 배스킨라빈스 31이지!!! (직원이 달인)

갈매 맛집인 노랑통닭에서 치맥을 하고 저희는 필수 코스인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갑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왜 술을 먹으면 꼭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생각이 날까요?~ 배스킨라빈스 31이 좋은 흙수저 술을 마시면 저와 지인은 루틴이 있습니다. 꼭!!! 배스킨라빈스 31에서 레인보우 샤베트를 먹습니다. 오늘도 역시 베스킨라빈스31에 방문해서 레인보우 샤베트를 주문했습니다. 파인트를 구매했는데 2가지 맛은 무엇을 주문했을까요?~ 자모카 아몬드 훠지 엄마는 외계인 레인보우 샤베트 이렇게 3자리르 주문했습니다. (파인트 : 8,900원) 갈매 배스킨라빈스 31 매장의 직원님은 달인이신가 봐요. 아이스크림을 사진처럼 깔끔하게 담아주는 걸 처음 봤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섞이지 않고 딱 3등분으로 주셨는데 달인의 느낌이라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하면서 쳐묵쳐묵했습니다. 역시 저는 달달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저의 선택은 엄마는 외계인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자모카 아몬드 훠지도 달달하니 좋았어요. ...


#갈매 #자모카아몬드훠지 #여름 #엄마는외계인 #베스킨라빈스31 #배스킨라빈스파인트 #배스킨라빈스메뉴 #배스킨라빈스 #레인보우샤베트 #갈매역 #갈매아이스크림 #갈매배스킨라빈스31 #갈매배스킨라빈스 #갈매맛집 #파인트가격

원문링크 : [갈매 맛집] 술 먹은 다음은 역시 배스킨라빈스 31이지!!! (직원이 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