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오븐에 구운 호두파이는 커피와 궁합이 좋아요. (삼립호두파이)


[이마트24] 오븐에 구운 호두파이는 커피와 궁합이 좋아요. (삼립호두파이)

이마트24 편의점에서 낱개로도 판매를 하고 있는 오븐에 구운 호두파이 한가로운 휴일... 커피와 함께 즐겨봤습니다. 오븐에 구운 호두파이의 맛은 어떠했을까요? 6개 구성으로 되어있고 1개당 칼로리는 약 200kcal입니다. 편의점에서는 개당 1,200원에 판매를 하던데 가끔 2+1 행사를 하는 경우가 있어요.~ 행사라면 한 번사보시는것도.. ^^: 용량은 40g으로 호두는 10%가 들어있습니다. 호두가 많이 들어있지는 않네요... 함유량이 적어서 그런지 고소함보다는 단맛이 더 강했어요. 달달한 오븐에 구운 호두파이 한 입먹고 쓰디쓴 아메리카노 한 입 먹으니 조합은 괜찮았지만 아쉽습니다. 호두파이라고 쓰려면 호두 함유량이 많아야 좋은데... 호두파이의 크기는 갤럭시 버즈 2 보다 조금 크네요. 파이 부분이 두껍지는 않고 파이 속도 나름 알차게 들어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커피와 궁합이 괜찮은 편의점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200도씨 오븐에 구운 호두파이 괜찮은 거 같아요. 저...


#간식 #편의점디저트 #이마트24행사 #이마트24편의점 #이마트24추천 #이마트24 #오븐에구운호두파이 #삼립호두파이 #삼립 #호두파이

원문링크 : [이마트24] 오븐에 구운 호두파이는 커피와 궁합이 좋아요. (삼립호두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