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실적은 좋은데 주가는 왜 이럴까요.. (2분기 실적 발표)


[NH투자증권] 실적은 좋은데 주가는 왜 이럴까요.. (2분기 실적 발표)

NH투자증권(우)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흙수저 주식거래를 한다면 무조건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증권회사는 돈을 많이 번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NH투자증권(우) 실적이 발표되었습니다. 과연 실적은 어땠을까요? NH투자증권우 미래를 믿는 흙수저 투자를 한다면 증권회사를 이용해야 되고 주식거래를 한다면 수수료를 지불해야 됩니다. 투자증권회사는 거래가 많을수록 수익이 많다고 생각을 해서 주식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개인연금저축을 NH투자증권에서 투자하고 있는데요. 간편하게 사용하게 좋은 거 같습니다. 요새 경기가 어려워서 주가는 좋지 않지만 미래를 믿고 존버하고 있는데요. 과연 NH투자증권의 실적은 어땠을까요? NH투자증권 매출액은 2021년 2분기보다 +93.7% 거의 2배나 상승을 했습니다. 주식에 대한 열정이 대단했군요. 영업이익은 2021년 2분기보다 -60.7% 영업으로 수익을 창출하지는 못했네요. 투자회사이니 당연한 걸까요? 저는 주린이라... 투자를 할 때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배당금 #nh투자증권수수료 #NH투자증권실적 #NH투자증권우 #nh투자증권우배당금 #nh투자증권주가 #고배당주

원문링크 : [NH투자증권] 실적은 좋은데 주가는 왜 이럴까요.. (2분기 실적 발표)